본문 바로가기

아시아여행/홍콩여행

그랜드 하얏트 홍콩의 아침 식사

지난 객실 소개와 홍콩맛집 레드페퍼 레스토랑에 이어

그랜드 하얏트 홍콩의 아침 식사를 소개 할께요



2층 로비 라운지로 아침 식사를 하러 갔습니다.

홍콩 그랜드 하얏트의 조식 레스토랑에는 곳곳에 쉐프님들이 즉석에서 요리를 조리해줍니다. 




딤섬류도 많고 원하는대로 면도 삶아주고..

홍콩 면요리는 제 취향이 아니라서 패스 ㅋㅋ




식빵도 다섯가지 종류가 있네요.

냅킨으로 싸둔 모습도 상당한 정성이 느껴집니다 




다른 코너보다 빵 코너에 상당한 신경을 쓰고 있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베이커리 전문 홍콩 그랜드 하얏트의 아침 식사인가 싶기도 하고




어떤 빵을 먹어볼까 고민하다..




빵만 있는건 아니고 이렇게 연어도 있고, 한쪽에는 고기고기들이 가득하기도 합니다. 




자가제 요구르트들도 보이네요.




면요리는 라멘도 있고 쌀국수도 있고 푸짐푸짐.

역시 특급호텔 답게 홍콩 그랜드 하얏트의 아침식사는 푸짐~~




역시나 한국인들에게는 김치 ㅋㅋㅋ

조금 감동이었습니다. 외국인들 입장에서는 냄새가 많이 나는 김치를 이렇게 둘 줄이야




암튼 아침 신문과 함께 괜히 폼잡으면서 아침 식사를 해봅니다.

이러면 먼가 비즈니스맨 같은 기분이 들어서 으쓱으쓱 ㅋㅋㅋㅋ




커피로 시작하는 아침 식사~




원래 아침은 잘 안먹기 때문에 과일 하나, 빵 하나, 연어 하나...

음식 담는 시간보다 사진 찍는 시간이 훨씬 오래 걸렸습니다. 




그랜드 하얏트의 쉐프님이 직접 해준 계란 후라이~

욕심부려 두알을 ㅋㅋ




테이블마다 여러개의 쨈도 비치되어 있고 역시 빵이 ..ㅋㅋㅋ



 아고다 프로모션으로 저렴히 예약해서 더 만족스러웠던 그랜드 하얏트 홍콩 이야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