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큐슈, 유후인 호텔& 료칸

유후인노모리 열차 도서관 운행 2017년 11월 부터


유후인 여행과 함께 인기의 관광열차인 유후인노모리

2017년 11월부터 유후인노모리 열차와 카모시카 서점이 콜라보로 차내 서점을 운영합니다. 





설명 써놓은게 웃겨요... 특히 첫문장

현재, 고쿠라 경유 임시운전중의 특급 '유후인노모리'이지만.... (이지만... ㅋㅋㅋㅋ)


오이타의 인기 서점인 가모시카 서점과 콜라보해서 차내 도서 코너를 기간 한정으로 설치했다고 합니다. 

열차 여행을 하면서 읽기 좋은 책을 카모시카 서점에서 엄선해서 두었다고 하네요. 





유후인노모리 차내서점의 운영기간은 2018년 2월 28일까지로 예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에세이, 시 외에 그림책도 있다고 하니 일본어를 몰라도 부담없이 볼 수 있겠네요. 




요즘 우리나라에도 개성있는 작은 서점들이 인기인데, 일본도 그래요.

카모시카 서점은 2014년에 오픈했는데, 독특한 시선으로 책을 셀렉해서 판매하고 있고,

카페도 운영하고 있는 서점이라고 합니다. 


비록 임시운행을 하고 있는 아쉬운 열차이지만

혹시 유후인여행을 할때 유후인노모리를 이용할 예정이라면 서점코너도 방문해보세요. 

2018년 2월 까지만 기간 한정으로 운영합니다. 


그리고 요즘 일본 여행 준비하는 분들의 필수!!
바로 일본여행할인쿠폰 플러스친구를 하는거에요
돈키호테 모바일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고
여러 쇼핑팁, 인기 쇼핑리스트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일본여행 할인쿠폰 바로가기 https://goo.gl/FbhPgX

돈키호테, 이온몰, 빅카메라, 마츠모토 키요시 등 다양한 쇼핑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