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

오사카 여행선물 오사카 바나나의 연인

얼마전 ​오사카 여행을 다녀온 분이 덕분에 즐거운 여행이 되었다며 소소한 선물을 보내주셨습니다


오사카 바나나노 코이비토 (오사카 바나나의 연인)
일본여행 인기 선물인 시로이코이비토와 도쿄 바나나를 섞어둔 아류작이네요
아무래도 돈키호테 도톤보리점에서 구입하지 읺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멧챠 바나나양 めっちゃ バナナやん
오사카 방언 ㅋㅋ 머 굳이 해석을 하자면 ㅈㄴ 바나나 되겠습니다



만쥬 주제에 유통기한이 기네요.
상미기한 2018년 1월 10일까지.. 적절히ㅡ냉장보관을 한다면 1월말까지도 무리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겉 패키지를 뜯으니 그냥 하얀상자. 원가 절감을 위한 노력이 엿보입니다. 좀 비싼(1000엔 정도) 여행선물용 과자는 포장지를 벋기면 또 예쁜 포장이 나오는데..



진공포장 + 실리카겔.. 패키지에서는 절약을 했지만 유통기한을 유지하는데는 아낌없는 투자



조심스레 하나를 꺼내 봅니다. 도쿄 바나나 보가 작은 사이즈. 그래도 제법 통통한게 느껴집니다.


​​


엄청 노란색. 멧챠 바나나 라더니 정말 ㅈㄴ 노란 바나나
도쿄 바나나는 껍질속 흰살을 표현하고, 오사카 바나나는 껍질의 노란색을 표현



본격적인 바나나향이 가득한 만쥬. 잡퉁이라 생각했는데 기대 이상의 맛 이었습니다.
직장동료나 별로 안친한 친구에게 어떨 수 없이 주기 딱 좋아요.
(여행 잘 다녀왔다고 하며 보내주신 선물인데..이거 말고 또 많은 선물을 보내주셨습니다^^)


그리고 요즘 일본 여행 준비하는 분들의 필수!!
바로 일본여행할인쿠폰 플러스친구를 하는거에요
돈키호테 모바일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고
여러 쇼핑팁, 인기 쇼핑리스트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일본여행 할인쿠폰 바로가기 https://goo.gl/FbhPgX

돈키호테, 이온몰, 빅카메라, 마츠모토 키요시 등 다양한 쇼핑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