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큐슈, 유후인 호텔& 료칸

돈키호테 후쿠오카 텐진 본점 오픈 2017.11.17, 할인쿠폰 정보

일본 여행에서 쇼핑하기 가장 좋은 곳 중 하나인 돈키호테 할인마트

가벼운 선물을 사기도 좋고, 여행 기념품이나 다양한 생활용품을 구입하기 좋은 곳입니다. 


머 .. 돈키호테 소개는 안해도 다들 너무 잘 아니...패스~

암튼 돈키호테가 후쿠오카 시내에 두번째 매장을 오픈합니다.


기존의 후쿠오카 돈키호테 나카스 매장이 너무 붐벼서 면세 받는데 30분 넘게 

소요되는 일이 비일비재 하고, 너무 한점포에 집중되어 야심차게 두번째 매장을 오픈합니다. 




2017년 11월 17일 오픈

국내 최초로 소개하는건가? 싶어서 검색해보니 이미 알고 계시는 분들이 있네요.


역시 일본 여행업계에는 고수들이 너무 많습니다. 




텐진점 위치는 가장 번화한, 애플 스토어 건너편입니다. 

정말 찾악가기 쉬워요. 텐진의 랜드마크적인 쇼핑몰이 되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텐진점 오픈에 맞춰서 하카타 엑셀호텔 도큐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호텔 프론트에서 돈키호테 할인쿠폰을 받고, 객실키만 보여주면 오리지널 증정품을 준다고 합니다. 


그런데.. 조만간 돈키호테 할인쿠폰이 웹 형식으로 바뀔 예정이라서

프로모션 방법이 약간 바뀔거 같기도 하네요. 





오리지널 기념품이 궁금했는데... 돈펭 스티커네요.

담당자한테 에에..겨우 이거야? 물어보니




돈펭 수첩도 있데요. ㅋㅋㅋ 그래서 에에에... 별로네 하니까..

이거 말고도 입욕제나 그런것들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무튼 이제 나카스 말고 텐진점도 이용을 해보세요.

13일에 텐진점 오픈전 미리 방문해서 구경해달라고 해서 저는 11월 13일. 조금 먼저 만나보고 올께요.


p.s. 돈키호테 할인쿠폰이 지금까지는 프린트를 했어야 했는데, 아마도 12월 이후로는 모바일 형식으로 바뀐다고 합니다.



그리고 요즘 일본 여행 준비하는 분들의 필수!!
바로 일본여행할인쿠폰 플러스친구를 하는거에요
돈키호테 모바일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고
여러 쇼핑팁, 인기 쇼핑리스트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일본여행 할인쿠폰 바로가기 https://goo.gl/FbhPgX

돈키호테, 이온몰, 빅카메라, 마츠모토 키요시 등 다양한 쇼핑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